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보험이 보인다고?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캠페인
-
2024.04.23 03:17
| CHEIL WORLDWIDE
-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보인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서비스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일상 속 보험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고 싶었다.
-
-
여행을 넘어 일상을 함께 하다, SOL트래블 체크카드
-
2024.04.23 03:10
| CHEIL WORLDWIDE
-
몇 년 전만 해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은 환전이었다. 여행지에서 사용할 예산을 계획하고, 그만큼의 금액을 환전한다. 각양각색의 외국 화폐를 보며 여행에 대한 설렘에 부풀었던 기억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
-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
2024.04.23 03:03
| CHEIL WORLDWIDE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
-
[어텐션, 크리에이터] 스트리밍계의 돌풍! 네이버 치지직 인기 스트리머 4
-
2024.04.23 02:49
| CHEIL WORLDWIDE
-
트위치가 떠난 자리, 스트리밍 서비스의 대세 자리를 놓고 네이버의 ‘치지직’과 아프리카TV가 격돌하고 있다는 소식 알고 계실 텐데요. 주 시청자인 MZ 세대 사이에선 스트리머의 영향력이 웬만한 연예인급 이상으로 올라가고 있는 현실에서 마케팅 담당자들도 관심이 많을 것 같습니다.
-
-
광고계에 이는 제3의 물결, 리테일 미디어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이준원 한국외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 연구원
지난 2월 20일, 글로벌 최대 유통 업체 월마트(Walmart)가 TV 제조사이자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자 비지오 홀딩스(VIZIO Holding)를 약 23억 달러(약 3조 1000억)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월마트는 보도 자료에서 이번 인수를 통해 ‘고객 연결성 강화 및 광고주와 고객 간의 새로운 연결 기회 창출’ 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
-
-
아마존의 경쟁자가 된 식료품 배송서비스, 인스타카트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팬데믹 기간 가장 빨리 성장한 서비스 중 하나는 배달서비스다. 한국인들에겐 낯설지만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각 가정에 식료품을 배송하는 서비스가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인스타카트(Instacart)’다. 2012년 론칭된 인스타카트는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고른 상품을 퍼스널 쇼퍼가 픽업해 집으로 배달까지 해주는 서비스다.
집까지 배달해 주는 퍼스널 쇼핑 서비스, 인스타카트
인스타카트에 따르면, 북미
-
-
제일기획, 아시아 광고회사 1위 ‘우뚝’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글로벌 광고 마케팅 컨설팅 기관 WARC(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에서 발표한 크리에이티브 랭킹(WARC Creative 100)에서 아시아 1위 광고회사로 선정됐다.
-
-
너도? 나도! 믿고 사는 디토소비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전 이게 필요했어요. 제 삶을 바꿀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실제로 그랬어요(I need this, this looks like it’ll change my life. and it completely did).”
미국의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어느 인터뷰에서 ‘스탠리(Stanley) 텀블러’를 소개하며 언급한 말이다. 지난
-
-
보험이 보인다고?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캠페인
-
2024.04.23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조성욱 프로 (비즈니스 15팀)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보인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서비스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일상 속 보험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고 싶었다.
삼성
-
-
일상을 바꿀 내 손 안의 AI, 온디바이스 AI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내가 꼭 이런 용어까지 알아야 할까?”
요즘 비즈니스 현장에서 기술이 미치는 영향이 커지며 다양한 기술 용어가 필수처럼 여겨지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분야는 더욱 알아야 할 용어가 많다.